본문으로 바로가기

 iWork, GarageBand, iMovie 앱 


모든 기기에서 전면 무료


오늘부터 애플은 동영상편집기 아이무비(iMovie), iWork 키노드, 페이지스, 넘버스, garageband 앱들을 전면무료화시켰습니다. 



Apple은 2013 년 에 새로운 하드웨어 고객을 위해 iWork 및 iLife 앱을 무료로 제공했지만 Mac 및 iOS 버전은 하드웨어를 업데이트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유료 앱으로 계속 판매되었습니다. 이제 Apple은 iWork 및 iLife 응용 프로그램의 가격을 완전히 없애고 모든 Mac 및 iOS 사용자를 위해 두 가지 제품군 모두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iOS 용 iMovie와 GarageBand는 이전에 지난 몇 년간 구입하지 않은 iOS 기기를 사용하여 신규 고객에게 4.99 달러의 가격을 책정했습니다. iOS 용 Pages, Keynote 및 Numbers는 각각 구형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신규 고객에게 9.99 달러의 가격을 책정했습니다.


Mac 용 iMovie는 14.99 달러, Mac 용 GarageBand는 4.99 달러에 판매되었습니다. Mac 용 Pages, Keynote 및 Numbers는 구형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신규 고객에게 19.99 달러의 가격을 책정했습니다.


2013 년 말 이후에 판매 된 새로운 iPhone, iPad, iPod touch 및 Mac의 경우 Apple은 무료 업데이트 및 무료 버전을 다시 다운로드 할 수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각 응용 프로그램에 번들로 제공되거나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9to5mac.com/2017/04/18/imovie-garageband-iwork-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