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ESR 아이스 쉴드 (미믹) 케이스

 

아이폰 11 Pro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당연히 케이스가 있어야 비싼 아이폰11프로제품을 보호할수 있겠죠.ㅋㅋ 그래서 구매하게된 

 

ESR사의 아이스쉴드 미믹 케이스 입니다. 

 

국내에서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비롯해서 이제는 정식 수입사인 샘빌에서 판매하는 ESR 사의 제품입니다. 

 

 

 

 

유튜브 리뷰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W2OzBCok_o0

 

 

이 제품은 투명한 TPU 프레임이면서도 뒷면은 강화유리로 되어 있어서 깔끔한 후면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아름다운 아이폰의 멋진 뒷면을 생폰처럼 보여줄수 있는 제품입니다. 

 

우선 패키지는 ESR로고가 새겨진 파란색 박스에 포장이 되어있고 안에는 비닐포장안에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esr 아이스쉴드 미믹 케이스는 총 4가지 색상으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블랙, 클리어, 레드블루, 블루퍼플 이렇게 선택하실수 있고 제가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클리어 제품입니다. 

 

.

 

후면에는 10kg의 충격에도 버틴다는 사진과 측면 에어가드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네요. 

 

이 제품은 터프한 강화유리 후면 설계로 9H경도의 강화유리로 되어있습니다. 테두리 프레임은 부드러운 TPU프레임이지만 뒷면은 강하고 투명한 강화유리로 되어있는것입니다. 그래서 아이폰 뒷면의 색상과 애플로고를 생폰처럼 깔끔하게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버튼처리도 모두 잘 되어있어서 버튼누르는 느낌도 좋았습니다. 힘이 많이 들거나 그렇지도 않고 적당한 느낌이었습니다. 

 

하단부에도 스피커, 마이크 , 충전단자까지 모두 오픈되어 있어서 사용에 전혀 지장이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카메라 부분도 카메라보다 0.8mm 높게 설계되어 있어 카메라를 잘 보호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전면프레임도 화면보다 0.8mm 높게 설계되어 전면으로 내려놓아도 아이폰액정을 보호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측면에는 이렇게 스트랩홀도 있어서 스마트폰에 스트랩을 걸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직접 저의 아이폰11프로 스페이스 그레이에 사용해 보았습니다. 정말 깔끔하고 아름답게 아이폰을 보여줄수 있는 케이스라고 생각됩니다. 

 

전면부 프레임이 화면보다 튀어올라와 있는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아이폰11pro 제품을 잘 보호하면서도 아이폰의 색상과 느낌을 그대로 표현해줄 수 있는 제품을 원하셨던 분들이라면 꼭 이제품을 사용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esr #esr케이스 #아이폰11케이스 #아이폰11케이스추천 #아이폰esr케이스 #아이폰11프로케이스 #아이폰11pro케이스 #esr아이스쉴드 #아이스쉴드케이스 #미믹케이스 #아이스쉴드미믹 #iceshieldcase #esrmimic #esr미믹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