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엘라고 알루미늄 USB-C 타입 LED 변환 어댑터

 

빠르게 변화해가는 IT제품들에 있어서 USB-C타입이 이제 대세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usb-a타입으로 나오는 제품도 있고 기존에 갖고 있던 수많은 장비들이 있습니다. 

 

그런 장치들을 usb-c타입 노트북, 맥북,피시 등에 연결하기 위해선 맥북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USB-C 허브를 사용하시거나 usb-c타입 변환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엘라고 에서 출시한 신형 알루미늄 usb-c타입 LED변환 어댑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Micro Aluminum USB-C to USB 3.0 Adapter for Apple Macbook Air and MacBook Pro

 

 

 

  유튜브 리뷰

https://www.youtube.com/watch?v=ug0umZ77caY

 

엘라고 usb-c 변환 어댑터 usb3.0 알루미늄 led 변환젠더

#엘라고 #usb-c변환어댑터 #맥북악세사리 엘라고에서 출시한 맥북 악세사리 알루미늄 usb-c 타입 LED 변환 어댑터 입니다. usb3.0을 지원해서 최대속도 5Gbps를 지원합니다. 가장 작게 제작되어 맥북에 연결시 두개의 어댑터를 연결할 수 있어서 c포트낭비없이 2개의 c포트를 모두 젠더를 통해서 변환이 가능합니다. 리뷰닉 구독하기 : http://bit.ly/2OLbkgS 리뷰닉 장비 : https://kit.com/revie

www.youtube.com

 

 제품소개

 

새롭게 출시한 엘라고 usb-c 타입 변환젠더는 이렇게 마치 메모리 처럼 포장되어 있습니다. 그동안의 하얀 박스패키징 방식의 엘라고 제품과 다른 방식으로 포장되었습니다. 아마도 얇고 작은 제품의 특징을 잘 나타내기 위함이 아니었을까 합니다. 

 

 

 

.

 

 

이 제품은 두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실버색상과 다크그레이 색상으로 맥북색상과 어울리는 색상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 3가지가 있습니다. 

 

1. usb3.0 제품으로 최대 5gbps 속도를 지원합니다. 

 

2. LED 표시등이 있어 전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작은 크기로 맥북사용시 두개의 젠더를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개봉을 해보면 이렇게 elago usb-c 변환 어댑터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마치 손가락 크기만큼 작은 사이즈의 제품입니다. 

전면부에는 이렇게 LED표시등이 있어 사용상황을 바로 알수 있게 해주고 있고, 

 

동그란 모양으로 파여 있어서 꼽고뽑을때 그립감이 좀더 우수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뒷면에는 elago로고가 인쇄되어져 있습니다. 

 

고급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서 스크레치에 강하며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g의 아주 작고 가벼운 제품으로 휴대가 매우 간편한 제품입니다.  가운데부분을 동그랗게 홈을 만들어서 그립감도 향상시켰습니다. 

측면 모습을 보아도 거의 최소 두께로 제작되어있는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의 검정색 usbc변환젠더는 삼성폰에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이런 제품들과 비교를 해보면 확실한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가로, 세로 모든 부분들이 슬림하고 작은것을 바로 확인할 수 있구요, 재질도 플라스틱과 비교하면 엄청나게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재질임을 알 수 있습니다. 

 

 

 

 

 

 

좌측으로 부터 차례로 엘라고 usb-c 타입 변환 어댑터 , 삼성폰용 변환젠더, usb-c타입 허브 순으로 비교해보시면

정말 작아서 휴대가 매우 간편함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2018 맥북프로 15인치에 두개의 엘라고 usb-c 변환 어댑터를 연결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두개가 가지런히 장착이 가능합니다. 

 

엘라고 변환 어댑터 2개가 완벽하게 꼽히지만 usb-a타입 장치부분에 두께가 문제입니다. 이부분이 너무 두꺼우면 아무리 엘라고 변환 어댑터가 2개가 꼽혀도 소용이 없게됩니다. 

 

하지만 어지간한 제품은 이렇게 약간 간섭이 있지만 사용에는 지장이 없었습니다. 

 

 

이렇게 삼성 변환어댑터같은 경우엔 아예 꼽히지도 않아서 맥북의 usbc포트 하나를 그냥 못쓰게 되버리는 겁니다. 

 

맥북 한쪽면의 2개의 포트를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것은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모양만 작고 이쁘고 2개연결된다고 좋은건 아니겠죠? 당연히 전송속도도 체크해 봐야죠. 

 

usb3.0 지원으로 초고속 전송속도인 최대 5Gbps 속도로 데이터 전송이 가능합니다.  

 

 

usb장비에 따라서 전송속도는 차이가 있습니다. 두개의 어댑터간의 속도차이만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삼성 usb 2.0 변환어댑터

 

엘라고 usb 3.0 변환어댑터

 

 

디자인, 색상 이런게 좀더 애플의 맥북에 잘 어울리게 출시된 제품이지만 다른 노트북이나 모든 usb-c장비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맥북 사용자라면 맥북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어댑터라서 다른 어댑터보다 더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ipad pro usb-c타입 어댑터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1개만 구매도 가능하고 2개 셋트로 구매시 약간 더 저렴합니다. 

 

엘라고 알루미늄 usb-c 타입 led변환 어댑터 구매링크입니다.

https://coupa.ng/bjs8sr

 

엘라고 [엘라고] 알루미늄 USB C타입 LED 변환 어댑터 [2세트] USB-C타입 변환어댑터

COUPANG

www.coupang.com

 

 

다양한 엘라고 제품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www.elago.co.kr/

 

엘라고 코리아 공식 사이트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elago.co.kr

 

 

#맥북 #맥북프로 #맥북어댑터 #맥북허브 #엘라고 #elago #엘라고어댑터 #usb-c타입어댑터 #usb-c타입젠더 #맥북usb-c타입어댑터 #led변환어댑터 #엘라고led변환어댑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