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종이처럼 얇고 변색없는 아이폰케이스 페이퍼케이스



예전에도 아이폰 제트블랙 슬림케이스로 리뷰를 한번 했었던 페이퍼케이스 제품이 이번에는 클리어 투명제품으로 출시가 되어서 리뷰해 보았습니다. 클리어 블랙, 클리어 화이트, 클리어 3가지 종류가 있는데 블랙아이폰에 잘 어울리는 클리어 블랙 제품입니다. 



나는 두껍고 무거운 케이스는 싫다. 아이폰 생폰 그대로의 느낌으로 사용하고 싶다 이런분들은 필히 이 리뷰를 보시기 바랍니다. 


간소의 아름다움 페이퍼케이스





  유튜브 리뷰







  패키지



페이퍼케이스가 추구하는 미니멀리즘 less is more 에 맞는 아주 간소화한 패키징입니다. 블랙색상의 봉투에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전면에는 PAPERCASE 후면에는 less is more가 인쇄되어져 있습니다. 



.






케이스 뒷면에는 스크래치 방지용 보호필름이 하나 붙어있습니다. 




사진에서 느껴지듯이 매우얇은 0.4mm 두께의 슬림케이스 입니다. 



좌우 버튼구멍과, 하단 스피커홀, 라이트닝 단자까지 완벽하게 핏되도록 되어있습니다. 









카메라홀 부분은 약간 더 높게 설계되어져 있어서 케이스두께가 얇아서 카툭튀를 보호하지 못하는 단점아닌 단점을 커버해주도록 설계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카메라 두께보다 약간 더 높은 두께로 카메라홀이 되어있어 카메라를 보호해줍니다. 






  사용기



아이폰xs에 직접 착용해 보았습니다. 정말 완전하게 핏한 느낌이 느껴지시나요?


아이폰 생폰 그대로를 사용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카메라 홀도 완전히 핏하게 설계되었고 카메라를 보호하기 위해 약간 더 높게 튀어나온것도 보이시죠










TPU케이스는 시간이 지나면 변색이 되지만 페이퍼케이스는 TPU가 아닌 투명케이스라서 변색이 없다고 합니다. 


물론 재질상 기스에는 취약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거의 케이스를 안씌웠다고 해도 믿을만큼의 슬림한 케이스입니다. 정말 이름처럼 페이퍼케이스라고 할수 있네요.



전면에서 보아도 정말 케이스를 착용했다고 하기엔 정말 완벽하게 핏하고 슬림합니다. 

















페이퍼케이스 클리어 제품은 충격보호는 안되지만 아이폰 본연의 디자인을 그대로 생폰느낌으로 사용하고 싶은분드이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우 얇고 가벼우면서 변색없는 아이폰 케이스를 원하시던 분들이라면 사용해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애플정품 실리콘케이스, 정품 가죽케이스 , 기타 등등 수많은 케이스를 써보았지만 


결국은 초슬림 케이스를 선택하게 되더군요. 왜냐하면 아이폰 생폰 그대로의 느낌으로 사용할수 있고


기스정도만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가 가장 좋기 때문입니다. 


물론 폰을 자주 떨어뜨리거나 그런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페이퍼케이스 #papercase #아이폰케이스 #변색없는케이스 #가벼운케이스 #초슬림케이스 #투명케이스 #아이폰슬림케이스

#iphonecase #iphonexs #아이폰xs케이스 






이전 페이퍼케이스 리뷰보러가기


https://www.applepost.net/52

아이폰 제트블랙케이스 페이퍼케이스 초슬림케이스

애플 아이폰 케이스의 진리는 결국 생폰이라는 말이 있듯이 정말 아이폰의 디자인과 그립감등을 생폰으로 쓸때가 가장 최고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고가의 아이폰을 생폰으로 쓸 엄두가 나질 않는다. 그래..

www.applepost.net

https://www.applepost.net/175

페이퍼케이스 아이폰 제트화이트 케이스(iphone jetwhite papercase)

Papercase 아이폰 제트화이트로 돌아오다 지난번 소개해드렸던 페이퍼케이스사의 아이폰 7+ 제트블랙 슬림케이스 기억나시나요? 제트블랙 생폰 그대로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주면서도 제트블랙을 거의 똑같이 표현..

www.applepost.net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