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링케 노트북 거치대(RINGKE LAPTOP STAND)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맥북 거치대 , 노트북 거치대입니다. 


휴대가 가능한 초슬림 랩탑스탠드


링케 노트북 거치대입니다.




  패키지



패키지는 심플하고 납작한 종이박스로 되어있습니다. 


제품이 얆다는점을 부각시키려고 만든 패키지 인지 박스자체도 납작하게 만들었습니다.


링케 슬림 노트북 거치대는 독창적인 구조적 부분으로 개발된 링케(리어스)의 아이디어 상품으로 디자인 등록을 한 제품입니다. 



뒷면에는 제품부작방법과 구성품등에대한 설명이 인쇄되어져 있습니다. 





제품색상은 블랙과 그레이로 두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는 제품은 그레이색상입니다. 



.






구성품은 스탠드 본체와 미끄럼방지 스티커 2개가 들어있습니다.




접히는 부분에 Ringke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재질은 고급스러운 가죽 텍스처의 PU 원단 재질이 사용되었습니다. 



뒷면은 이렇게 3m 테이프가 붙어있어서 한번 붙이게 되면 떼어내기가 좀 어려울것 같습니다. 





3m 접착테이프를 사용한 접착은 좀 아쉬운 점 이라고 생각됩니다. 


기존의 유명한 맥북 스탠드 제품인 블루라운지의 킥플립제품같은 경우에는 재사용이 가능한 점착패드를 사용하여 물로 씻어 사용할 수 있는 반면


링케제품은 한번 접착하면 재사용이 어려울것 같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지더라도 재접착가능 패드가 사용되어졌다면 더 좋았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직접 부착을 해보았습니다. 정말 두께가 3mm두께 이기 때문에 부착시에도 쉽게 휴대가 가능하여 사용이 매우 편리합니다. 


아주 타이트한 파우치가 아닌이상은 제품을 부착한 상태 그대로 파우치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 아이폰 측정앱으로 각도를 재어보았더니 10도가 나왔습니다. 타이핑을 위한 최적의 각도, 10~15도로 타이핑 작업의 생산성을 빠르게 향상시켜 보세요.








저는 지금 15인치 맥북프로에 사용중인데요 폭넓은 호환성으로 11인치 13인치 15인치등 대부분의 노트북과 호환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노트북을 지탱해주는데 걱정과 달리 매우 안정적으로 맥북프로를 버텨줍니다. 



10도의 각도로 이렇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동봉되는 미끄럼방지 패드를 아래와 같이 부착하면 맥북을 보호하고 미끌림도 방지해서 안정적으로 거치가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그동안의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보다 훨씬 얇으면서도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그리고 가격적인 면에서도 1만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그동안의 2-3만원대 제품들에 비해서 막강한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부착후 두께 역시 매우 얇아서 부착한 상태 그대로 휴대가 가능하고 적당한 각도를 만들어주어서 노트북 사용이 더욱 편리해집니다. 



단점으로는 1회용 접착테이프라서 한번 부착하면 재사용이 불가능해서 처음 붙일때 잘 부착하여야 하고 떼어내기도 힘들것같습니다. 


그리고 오랜시간이 경과한후에 접착부위의 변색등이 약간 우려가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편리하게 부착하여 사용이 가능한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를 찾으셨던 분들에게는 매우 좋은 선택이 될것 같습니다. 


그동안 구하기 힘든 블루라운지 킼플립을 찾아헤매셨다면 이 제품이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을것 같네요.



#맥북스탠드 #맥북거치대 #랩탑스탠드 #랩탑거치대 #laptop stand #macbook stand #맥북프로거치대 #휴대용노트북거치대 #노트북거치대 #노트북스탠드 #링케 #ringke #리어스 #링케스탠드 #링케거치대 #링케노트북거치대 #링케노트북스탠드 #블루라운지 #킥플립 #blueloung #kickflip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