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아이폰 강화유리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강화유리가 아닌 사생활보호기능이 들어있는 그러면서도 아름다운 제품입니다. 

 

판저글라스가 스와로브스키와 콜라보하여 탄생한 빌트인슬라이드캠 스와로브스키 풀커버 강화유리입니다. 

 

 

 

www.youtube.com/watch?v=zw_zGRJUyLg

 

  패키지

덴마크의 판저글라스에서 출시한 아이폰용 풀커버 강화유리 제품으로 스와로브스키와 콜라보 하여 탄생한 제품입니다. 

 

패키지는 블랙박스로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전면에는 Apple iPhone x/xs/11 pro 용임을 표시하고 있고 CamSlider 기능과  제품의 특징등에 대해 표시하고 있습니다.

 

.

 

 

측면에는 박스를 오픈할때 쉽게 오픈할수 있는 천으로 된 손잡이가 달려있는데요 PangerGlass 라고 새겨져 있습니다. 

판저(Panger)는 탱크, 전차, 기갑, 장갑차를 뜻하는 단어로 PangerGlass는 탱크처럼 강하고 튼튼한 스마트 기기용 강화 유리를 만드는 덴마크 회사입니다. 

 

이렇게 오른쪽으로 손잡이를 잡아당겨서 빼내주면 박스가 나옵니다. 

 

박스를 개봉해 보면 판저글라스 클리닝셋트, 판저글라스 강화유리,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판저 글라스 클리닝 세트안에는 wet wipes, microfiber cloth, dust remover가 들어있습니다. 

먼지제거 스티커가 아주 큼지막한게 들어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용설명서에는 여러나라 언어로 되어 있는데 한국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을 모두 꺼내고 박스 안쪽면에 보면 부착방법에 대한 안내가 그림과 함께 설명되어 있어서 쉽게 알 수가 있었습니다. 

 

판저글라스 강화유리의 모습입니다. 전면 보호 필름에는 Panger Glass 로고가 새겨진 노란색 필름으로 부착이 되어 있습니다. 

뒷면아크릴에 1번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1번먼저 제거후 부착후 2번 전면 보호필름을 벗겨내면 됩니다. 

 

  부착방법

1. 젖은 헝겊으로 기기를 깨끗하게 청소합니다. 

2. 극세사 천으로 물기를 말리고 먼지와 지문이 없어지도록 닦아 줍니다. 

3. 먼지 제거 스티커로 붙어있는 먼지를 모두 제거해 줍니다. 

4. 뒷면 아크릴판을 제거해줍니다. 뒷면 2번 스티커를 떼는것이 아니라 검정색 아크릴판에서 분리합니다. 

5. 수화부와 카메라 부위등을 맞춰 판저글라스 강화유리를 맞춰서 올려놓습니다. 

6. 가운데부분을 눌러서 유리를 고정시키고 좌우로 문지르며 기포를 제거합니다. 

7. 2번 필름을 제거하면 부착이 완성됩니다. 

기포하나 없이 완벽하게 밀착되어 부착된 모습입니다. 

 

  사용기

아이폰과 완벽하게 부착되어 조화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빌트인 캠 슬라이더가 스와로브스키로 되어 있어서 매우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아이폰 전면의 올블랙에 스와로브스키가 포인트가 되어서 여성분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을것 같은 제품입니다. 

 

평범한 강화유리가 아닌 나만의 멋진 강화유리로 스와로브스키가 영롱하게 빛을 내주고 있습니다. 

측면에서 보면 강화유리 자체는 일반적인 강화유리 두께로 부드러운 곡면엣지처리로 되어있고 부드럽게 이어지도록 되어 있습니다. 캠슬라이더 스와로브스키 손잡이 부분은 튀어나오는것은 약간 불편할 수도 있겠지만 예쁘니까 용서할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강화유리 자체의 스펙을 살펴보면 9H 강화유리로 파손방지, 스크래치 방지, 선명함, 지문방지, 올레포빅코팅이 되어 있는 제품으로 강화유리 기본기도 튼튼한 제품입니다. 

 

슬라이드캠을 왼쪽으로 밀면 이렇게 카메라가 완벽하게 물리적으로 가려지기에 사생활 유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전면카메라가 가려진다고 해서 아이폰 얼굴인식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까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전면카메라를 가려도 완벽하게 안면인식기능이 작동합니다. 

 

다시 오른쪽으로 밀면 카메라가 오픈되어 전면카메라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풀커버지만 액정사이즈에 맞춰 설계되어 가장자리가 아이폰 전체사이즈보다 작게 제작되어 다양한 케이스를 사용함에 제약이 없습니다.  여러가지 케이스를 사용해보아도 강화유리가 들뜨거나 하는 문제점이 없습니다. 

실리콘 케이스에 사용해본 모습입니다. 

 

투명 케이스를 사용해본 모습입니다. 

 

 

올블랙의 화면에 스와로브스키가 포인트가 되어 멋짐이 폭발하여 강화유리이자 악세사리라고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