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애플은 유투브채널을 통해 아이폰 문자 메시지 아이메시지용 스티커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애플은 iMessage 에서 스티커사용을 할 수 있도록 ios10 부터 imessage를 대폭 수정하였습니다. 


문자메시지 효과기능과 스티커기능등을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개한후 처음으로 스티커기능을 광고로 공개했습니다. 


스티커 기능을 정말 재밌게 잘 표현한 광고입니다. 보는것만으로도 재미있네요. 


솔직히 평소 잘 쓰지도 않던 스티커기능을 막 써보고 싶게 만드네요. ㅋㅋ


         say it with stickers on iPhone 7          


아이메시지 스티커


광고에서는 imessage에서 스티커를 붙이듯이 사람들이 직접 스티커를 사람들에게 붙이고 다닙니다. 


신나게 뛰어다니면서 여기저기 이사람 저사람들에게 마구마구 덕지덕지 붙이는 스티커 ㅋㅋㅋ




다양한 스티커로 말하고 느끼고 공감하는 아이메시지 스티커


.







아이메시지에서 스티커 사용하는 화면입니다. 미니마우스도 있네요.





Get the stickers from the film here: http://AppStore.com/SayItWithStickers 



이번 광고에 사용된 광고음악은 Monks 의 Boys are Boys and Girls are Choice 라는 곡입니다. 


Song: “Boys are Boys and Girls are Choice” by Monks




참고로 ios10 부터 강화된 아이메시지 기능을 조금설명해보면


 특수효과보내기 기능으로 말풍선과 화면 효과가 있습니다. 


말풍선효과에는 충격효과, 강하게, 부드럽게, 비밀 잉크 이렇게 4가지 효과가 있고


화면효과로는 풍선과 함께 보냄, 축하 꽃종이와 함께 보냄, 하트와 함께 보냄, 레이저와 함께 보냄, 불꽃놀이와 함께 보냄, 별똥별과 함께 보냄, 폭죽과 함께 보냄 7종류가 있습니다. 


스티커기능들은 각종 스티커 앱들을 설치해서 다양한 종류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포스트 소식 구독하기 


1. 페이스북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2.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기 


3. 좋은 정보는 널리 공유해주세요

'News/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ore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