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애플이 만든 동영상편집앱 클립스출시(Apple의 Clips) 



지난번 소개해드렸던 애플의 동영상 제작편집앱인 클립스가 드디어 오늘 2017년 4월 7일 출시되었습니다. 



애플은 3월에 미리 출시예정을 알렸었던 새로운 동영상편집앱인 클립스(Clips)를 공개했습니다. 




클립스앱은 현재 새벽 2시30경부터 다운로드가 가능해져서 앱스토어에서 검색이 안될수가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시기바랍니다. 


앱스토어 애플 클립스 다운로드(Apple Clips Download)







받자마자 바로 만들어본 영상입니다. ㅋㅋ









설치하면 이렇게 안내화면들이 나옵니다. 





클립스는 텍스트효과, 그래픽등을 더해 재미있는 동영상을 만들고 공유하게 해주는 새로운 iOS앱입니다. 


클립스앱은 셀카가 기본으로 촬영되도록 전면카메라를 사용하고 눌러서 바로 녹화를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은 정방형크기로 촬영이 되도록 되어있습니다. 





애플의 클립스앱이 대박인이유는 바로 아래처럼 촬영한 동영상의 음성을 바로 말하는 대로 바로 자막으로 처리해준다는것입니다. 


라이브 타이틀 기능을 사용해 화면에 나타나는 자막을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촬영 중에 하고 싶은 말을 하기만 하면되죠. 다양하게 마련된 스타일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말하는 타이밍에 딱 맞춘 자막이 만들어집니다. 







동영상을 돋보이게 해주는 필터를 고를수가 있습니다. 따뜻함, 페이드, 코믹북, 잉크, 밝음등의 필터를 바로 보고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음악도 추가할수가 있는데요,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사운드트랙도 있으니 마음껏 사용하셔도 됩니다.